" 어머니는 대학원 공부해서 학위받고 아이는 학비 면제 유학하고
어머니는 졸업 후 취업하고 아이는 계속 학비 면제 유학하고"

랭리 지역 최대 규모의 대학,역사와 전통의 종합대학
캐나다 정부에서는 부모가 캐나다에서 합법적인
비자로 일을 하거나 학업을 하고 있을때 그 학교가 기준 이상의 자격이라 판단되면 동반 자녀의 학비를 면제해 주고 있습니다.
저희 유학원에서 제안하는 특별한 조기 유학 프로그램은 이 법률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랭리 지역 최대의 사립 대학교를 통해 부모중 한명이 대학원을 다니시면 동반 아이들은 인원수에
관계없이 모두 학비가 면제 된다는 사실!!!!
이 프로그램이 가지는 5가지의 장점
1.부모의 대학원 학비가 동반 아이 한명의 1년
학비보다 훨씬 저렴하여 경제적 입니다
2.부모도 공부하고 학위까지 받을수 있으니
사회적으로도 좋은 기회입니다
3.졸업 후 3년 위킹 비자를 받아 취업도 할수 있고
그 기간동안 동반 아이도 학비 면제로 계속 유학
할수 있으니 거시 경제 적으로도 최고의 선택이
아닐 수 없습니다.
4.한국인 교수와 한국어로 수업이 가능합니다.
5.학과 2년 취업비자 3년 최대 총 5년 동안 학비
면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1. 아이 한명의 1년 학비와 대학원 학비 비교
아이 한명당 1년 학비는 공립 학교 기준 15,000불 내외 입니다.
2년을 기준으로 했을때 총 30,000불, 아이가 두명일때 60,000불이예상 되어 집니다 . 하지만 저희 대학원 프로그램처럼 최장 5년을 생각했을때는 아이 한명에 75,000불 . 아이 두명에 150,000불의 학비가 발생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대학원에 갔을때 모든 학비가 면제 되며 2년동안 아이 한명의 학비에도 미치지 않는 학비로 최장 5년의 학비 면제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3. 설마 조기 유학으로 동반 부모가 취업을?
어쩌면 이 프로그램에 가장 중요한 장점이라 할수 있는 점은
바로 2년 졸업후 3년 워킹 비자가 발급 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3년 워킹 동안 아이의 학비도 여전히 면제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 할수 있습니다.
풀타임 Job 이든 파트타임 Job 아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현실적으로 3년 워킹 비자는 그 이름만으로도 큰 의미가 있는
일반적으로 발급 받기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대학교가 캐나다내에서 기준 이상의 인정을 받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실제로 졸업 후 워킹 비자가 발급되는 학교는 상위 10%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5. 학과 2년 + 워킹 비자 3년
단순히 학과 2년밖에 체류 할수 없다면 부족함을 느끼시는 분이 계실듯 합니다. 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졸업후 최대 3년 워킹 비자를 발급 받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만약 이 대학교가 소규모 사설 대학이라면 정부에서 절대 졸업 후 워킹 비자를 내어주지 않을것입니다. 기준 이상의 학생수, 대학교의 규모, 학교 역사,등이 고려 되어 기준 이상의 자격을 인정 받는 대학원과정이기에발급 되어 지는것 입니다. 이것 저희 유학원이 제안하는 이 프로그램이 신뢰 되어지는 이유 이기도 합니다.
7. 왜 밴쿠버 인가?
많은 분들이 밴쿠버를 조기 유학지로 선호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저도 밴쿠버에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로서 가장 큰 이유는안전함 인거 같습니다.
여기서 안전함이란 안전한 사회 분위기를 말하기도 하지만
차별없는 괴롭힘 없는 안전한 학교, 외국인으로서 안심하고 살아갈수 있는 안전한 사회, 순하고 친절한 사람들에게 받는 안전함 그리고 상식과 기본이 중시되는 안전함 등등 매 순간마다 안전하게 보호 되어지고 있다고 느끼는 편안함이 밴쿠버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하겠습니다. 그리고 순한 사람들이 모여 사는 순한 도시 , 어쩌면 이것이 밴쿠버를 표현 하는 가장 적당한 말일수도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조기 유학을 오시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학생 중심의 교육 시스템 이것이 많은 분들이 밴쿠버를 꼽는 이유 일것입니다.
2. 외국까지 나오셔서 아이 뒷 바라지만?
이제 아이 뒷 바라지만 하려고 유학을 나오는 시대는 지났습니다.
언어적인 문제로 그리고 낯설다는 이유로 유학 생활의 모든 중심을 아이에게만 맞춰 놓는다면 동반한 부모님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은 무력감에 빠지기 쉽습니다. 아이가 주 목적이기는 하지만 기왕이면 동반 부모님도 이기회에 공부 하고 대학원 학위까지 받을수 있다면 분명히 훨씬 더 의미 있는 유학생활이 될거라 자신 합니다.
또한 아이에게만 집중되어진 생활에서 좀더 다양한 삶의 변화가생길것 이기에 아이가 받는 스트레스도 분명 적어 질것입니다.
4. 영어가 문제가 되지 아닐까?
영어 준비 없이 어떻게 수업을 받을 수 있나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을듯 합니다. 이 전공은 " 글로벌 리더 양성 " 으로 한국 교수님이 계십니다.한국 교수님과 한국어 소통이 가능하니 영어가 익숙해질때까지 큰도움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한국어 수업이 가능 한것 또한 큰 장점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결국엔 영어를 배우지 않으면 캐나다에서 얻는 즐거움은 반감 되겠죠?
6. 초기 정착을 위해 유학원이 함께 합니다
한국에서부터 준비와 비자 신청 그리고 입국 후 학교 등록, 수강 신청 등 원활한 학교 시작을 저희 유학원이 도와 드립니다.
또한 아이가 학비 면제를 받기 위한 교육청과의 모든 업무도 저희 유학원이 함께 합니다.
아울러 초기 정착을 위한 상담자 역활도 충실히 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아무리 사소한 문의 라도 소중히 생각하고 도와 드리겠습니다.